티스토리 뷰

오늘의 나의 행운 로또 번호는??

로또번호생성기 어플을 소개 합니다.


기능은 이러 합니다.

 

 

1. 오늘의 추천 로또 번호

하루에 1개씩 생성하여 보여주는 로또 번호,  번호가 마음에 안들면 다른번호 받기를 클릭, 보관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번호를 보관함에 보관합니다.

오늘의 로또 번호


2. 로또 번호 조합기
1부터 45까지 번호중 마음에 드는 번호 7개이상을 선택후 조합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20개 정도의 번호가 조합되어 나옵니다.

이제 나온 번호를 보관 버튼을 누르시면 보관함에서 언제든지 다시 볼수 있습니다.

로또 번호 조합기



3. 로또 운세
나의 사주와 로또 구매일을 넣으면 행운의 번호와 함께 재물운까지 보여 줍니다.
행운의 번호중 7개에서 10개 사이의 번호를 선택하면 행운의 번호 조합까지~

 

 

 


4. 나의 로또번호 보관함
오늘의 로또번호, 나의 로또번호 조합기에서 보관되어진 번호를 보여줍니다.
 



5.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기
나눔로또에서 추첨되어진 당첨번호 확인을..




===========================
로또번호생성기로 인생역전을 해보세요
오늘의 행운번호 제공
로또운세로 나의 행운의 번호
로또조합기로 번호를 선택해서 렌덤 생성
보관함에 로또 번호 저장
나눔로또 사이트 링크
============================